타임라인

170620 화 비 일기예보란 없다 일기중계만 있을뿐

단발머리를한남자 2017. 6. 20. 18:23
1. 집을 나서기 전에 하늘을 봤더니 분위기가 심상찮아 보였다. 잔뜩 흐린데 간간히 햇빛이 들락거렸기 때문이다. 비가 올까 말까 하는 어중간한 날씨였다. 네이버 일기예보를 보니 비 소식은 보이지 않았다. 기껏해야 흐림 이었다. 바깥의 흐린 풍경도 그냥 미세먼지거나 오후엔 다시 하늘이 갤것이라 생각됐다. 그렇게 믿었다.

2. 오후에 다시 스마트폰을 켜고 네이버날씨를 들여다 보았다. 역시 아침에 봤던데로 흐림 이었다. 

3. 비 가 내렸다. 우산은 없었다. 일기예보를 믿은 내가 바보였다. 믿을걸 믿어야지. 다시 네이버날씨를 보니 언제 그랬냐는듯 비 그림으로 바뀌어 있었다-_- 이쯤되면 일기예보가 아니다. 일기중계 지.

4. 전에도 이렇게 당한적이 있다. 일기예보의 해가 쨍쨍한  그림만 믿고 그냥 나갔다가 박스를 뒤집어 쓰고 귀가 했던적이 있었다. 한국엔 일기'예보'란 없다. 일기'중계'만 있을 뿐이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