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120913 목 맑...았다가 비 "아이폰도 나오고 D600이 나오면 뭘해?.."

단발머리를한남자 2012. 9. 13. 22:38

#

자고 일어났더니 애플의 아이폰5공개로 떠들썩하다.
그동안 온갖 루머와 억측으로 아이폰에 대한 기대감으로 충만해서인지 정작 발표된 기사를 보니...실망이 더 크다.
애플다운(?) '혁신'이 없다고 할까...?
일단 디자인이 아이폰4(4s)와 똑같다...그다지 차이가 안보이는데;;;

디스플레이 크기가 4인치로 늘어났는데...문제는 폭은 그대로고 아래,위로 쭈욱 늘여놓은듯한 모양이다.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닌듯...벌써 패러디 사진이 돌아다니는걸 보면;;;
이어폰 위치나 충전단자의 사이즈가 변하긴 했지만 ...장난치세요? 팀쿡 아저씨..-.,-;;

#

니콘에서 D600이란 세로운 카메라가 등장했다.(오늘은 이런 소식이 많네?ㅋ)

그동안 소문으로만 돌았던 보급형(!) 풀프레임 카메라다.

보급형이란 단어 떄문에 일단 가격면에서 기존의 풀프레임카메라들보단 저렴할거라 기대했다.

근데 보급형이란 단어의 뜻을 내가 잘못 알고 있었던걸까...288만원이란다;;;

머야...

내가 이상한건가...이게 비싸다고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건가 말이다...-_-;;;

보급형이라며...?

그렇다고 내가 100만원짜리 풀프레임카메라를 바랄 만큼 '어이상실' '비양심적'인 사람도 아니잖아...;;;

나와 보면...알겠지;;;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