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마

<스마일> 웃는 얼굴로 사람잡는 공포영화

단발머리를한남자 2023. 5. 1. 12:58


공포영화란 건 알고 봤죠.
별거 없을 거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식겁했고요-_-;;;

일단
저는 몇 가지
실수를 했음을
인정합니다.

첫째
한밤중에 봤다는 거

둘째
실감 나는 돌비사운드를 켜고
헤드폰🎧을 쓰고 봤다는 거

셋째
...가장 큰 실수인
혼자 봤다는 거;;;;😰

애인 손 잡고 함께 보세요.

다 보고 나서 알았는데
18금🔞호러영화더군요.
어쩐지
눈치 안 보고 막 찌르더라니;;;끔찍🙀

평소 밉상인 사람 있으면
추천해 주고 싶네요;;

당해봐라.
이런 느낌?
-_-;;;

스마일
“그들이 저를 보며 웃고 있어요”  기괴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  그날 이후로 ‘로즈’의 일상에 설명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일상을 덮친 공포에 발버둥치던 ‘로즈’는 이전에도 자신과 같은 일을 겪은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피할 수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로즈’는 잊고 싶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데…“너도 곧 웃게 될 거야”
평점
6.8 (2022.10.06 개봉)
감독
파커 핀
출연
소시 베이컨, 제시 어셔, 카일 겔너, 칼 펜, 롭 모건, 캐이틀린 스테이시, 주디 레이즈

개봉: 2022.10.06
장르: 미스터리/공포
국가: 미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15분
관객수: 105,651명
평점: 6.8
#공포영화 #스마일 #smile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