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121103 토 맑음 'ADELE 의 Skyfall'

단발머리를한남자 2012. 11. 3. 22:09

                                                                                                                          [사진: Google]

#

에니메이션 '늑대아이 (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의 ost '어머니의 노래(おかあさんの唄)'를 한동안 계속 들었다.

영화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노래만 들어도 분위기가 전해지는것 같았다.

일본 영화 특유의 느리고 잔잔한 여운이 에니메이션에서도 느껴진다는게 놀랍다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지금은 레퍼토리가 바뀌었다.

몇일전 본 '007스카이폴'의 여운이 아직도 가지 않고 있는데 'ADELE 의 Skyfall'을 듣고 있으면 참 노래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노래야 물론 좋지만 무엇보다 007이란 영화와 궁합이 좋게 느껴진다.

끈적한듯 새련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정말 영화에 잘 녹아있다.

언제까지 계속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동안 007앓이(?)가 이어질것 같다-_-




#

유튜브가 무슨일인진 모르겠지만 지금 이글을 올리는 현재 영상을 보는건 괜찮은데 '공유'가 안된다;;;;

소스코드자체를 아예 보여주질 않네?-_-;;;

덕분에 급한데로 다음tv팟 에서 영상을 퍼오긴 했는데 국산(?)도 봐줄만한것같다.(?)

영상도 4:3비율로 위아래 여백이 들어간 화면으로 표시될줄 알았는데 깔끔하게 16:9화면으로 뜬다.

그리고 영상이 플레이 될땐 플레이버튼(?)등의 인터페이스가 살포시(?) 사라져 주는게 참, 기특하게 보인다ㅎ

다시 봐야겠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