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4

[인도] 16. 마지막회. 뜻밖의 행운, 그리고 한국

마지막편 입니다ㅜ_ㅜ;;; 가기 싫다 가기 싫다 노래를 불렀더니 정말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_-;;; 출발 시간이 두세 차례 지연되더니 결국 항공기가 아예 캔슬되어 버린 것입니다. 돌아가서 회사로 출근해야 한다던가, 복학을 한다던가 군대를 가야 한다던가 뭐가 됐든 한국에서 스케줄이 있는 사람들은 당황스러울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돈 보다 시간이 더 많았던 때라 속으로 쾌재를 불렀습니다;;;;사람들이 떼로 달려들어 항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_-;;; 덕분에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로 이동, 하루를 묵을 수 있었습니다. 목소리 큰 사람들이 이기는 나라에서 온 동양인들의 전투력이 빛을 발했습니다;;;한밤 중, 모두가 잠든 시간에 도착. 프런트에서 우리를 맞던 직원들도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았는지 어리둥절..

여행 2016.10.10

[인도] 15. 아....가기 싫다 한국-_-;;;

정말입니다. 막상 돌아가려니 아쉽고 허전함에 마음이 무겁더라고요. 아~가기 싫어;;;^^;; 천재지변 같은거 안일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비행기가 뜰수 없다던가 하는거 말이죠-_-;;; 근데 그런 일이 일어나기엔 하늘이 너무 좋습니다;;; 하아...이랬다 저랬다 하고 있으니 드디어 운명의 버스가 도착했습니다. 저를 공항까지 데려다 줄 셔틀버스. 이 버스를 그냥 보내면 비행기 티켓도 종이 조각이 되는거지만 저에겐 비행기 티켓을 새로 끊을 만한 배짱도, 은행잔고도 없으니 타야죠...-,.-;;;;안녕, 그리울거야ㅠ,.ㅠ;;;멍하니 창밖만 바라볼 뿐이고;;;; 그냥 가기 아쉬운 마음에 창가에서 마지막 사진 열정을 불살라 버리기로;;;; 그냥 마, 막 찍었습니다-_-;;;오토릭샤도 찍고...엄마한테 졸라서 카드..

여행 2016.10.07

[인도] 14. 여행의 끝, 집으로 갈 시간

날이 밝았습니다. 또 어디를 가볼까 하고 콧노래 흥얼거리며 숙소를 나서야 하지만, 오늘은 그렇지가 못합니다. 돌아가는 날, 그러니까 이제 집으로 가야할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처음 인도에 도착해 식겁하면서 돌아갈 비행기 날짜 확인만 하루에 12번씩 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돌아가야 하다니. 뭔가 어전하고 아쉽습니다. 귀국행 비행기는 델리 외곽에 위치한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으로 가야합니다. 그곳까지 가는 방법은 릭샤 또는 택시를 이용하거나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저는 배낭여행자라는 분수에 맞게(?) 저렴한 셔틀버스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셔츨버스의 정류장은 세련된 쇼핑가가 많은 코넛플레이스에 있습니다. 코넛플레이스는 지명도가 높으니 지나가는 아무 릭샤를 붙들고 물어도 모른다고 하진 않는 곳입니다. 여..

여행 2016.10.06

[인도] 13. 연꽃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사원, 바하이템플

연꽃사원 이라고도 불리는 바하이 템플을 보러 갔습니다. 템플이란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이곳은 종교 시설입니다. 근데 '바하이'라니;;; 뭔가 싶어서 찾아보니 이슬람교의 새로운 종파라고 합니다. 건물이 워낙 인상적이라 누구나 처음 보면 궁금해 질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입장료가 무료이니 안가볼수도 없는 그런곳. 그게 바로 이곳 바하이 또는 로터스 템플입니다.입구에 들어서면 가이드북에서 본 사진보다 더 멋진 외관의 바하이 템플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저~~기 앞에 사람들이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는데,계단에서 뒤로 돌아 보면 이렇습니다;;;뜨거운 날씨에도 사람들이 꽤 많은데, 타지마할보다 방문객이 많다고 합니다. 근데 타지마할은 유료입장이고 이곳은 무료니 비교대상은 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머 그렇지만서도;;..

여행 2016.10.05
반응형
▲TOP